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3기통 4행정 엔진의 운동
3.엔진 해석모델 및 내용
4.해석결과 및 고찰
5.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ADS를 이용한 밸런스 샤프트 장착 직렬 3기통 엔진의 진동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1
밸런스 샤프트 적용에 따른 직렬 4기통 엔진 및 차량의 NVH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밸런스샤프트 모듈을 갖는 직렬 3 기통 엔진의 동역학적 모델 기반 진동해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밸런스샤프트 모듈을 갖는 직렬 3기통 엔진의 동역학적 모델 기반 진동해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17 .06
엔진진동 저감을 위한 밸런싱샤프트의 요소설계 기법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5 .11
엔진 밸런스 샤프트 하우징의 내구성 평가를 위한 CAE 절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직렬 4기통 엔진용 밸런스 샤프트의 베어링 및 불평형 질량 위치 결정 문제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8 .03
직렬 4기통 엔진용 밸런스 샤프트 모듈의 불평형 질량 및 베어링 위치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7
일체형 삼점지지 고압 LNG 2차 펌프 rotor의 1차 mode 특성을 고려한 Balancing 벡터선도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모듈시험을 통한 밸런스 샤프트 동특성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RK4를 이용한 삼점지지 Shaft Balancing 실험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엔진 밸런스 샤프트 하우징의 내구성 평가를 위한 CAE 절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밸런스 샤프트 적용에 따른 4기통 디젤 엔진 블럭의 방사소음 특성 개선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9
3기통 엔진 NVH 개선을 위한 신개념 엔진마운팅 시스템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디젤 엔진 밸런스 샤프트 아이들 소음 개선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엔진진동 저감을 위한 밸런싱샤프트의 요소설계 기법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엔진의 탄성진동, 소음 특성 및 개선방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밸런스샤프트가 장착된 직렬 4기통 엔진의 진동 해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4
LNG 2 차 고압 펌프를 모사한 RPM 별 3 점지지 Shaft Balancing 실험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6 .04
Engine Cam Shaft 형상 정밀 측정 시스템 구현 및 성능 분석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