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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수치해석
3. 수치해석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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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D를 이용한 직접 분사식 가솔린 엔진의 실린더 내부 유동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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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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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6
PIV에 의한 4밸브 가솔린기관의 흡기포트 형상에 따른 정상유동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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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9
HC 저감을 위한 GASOLINE 엔진 연소시스템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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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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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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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10
CFD를 이용한 직접 분사식 스파크 점화 엔진의 실린더 내부 유동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6
SI 엔진에서 텀블강도 및 흡기계 압려파가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단기통 엔진 헤드에서 흡기포트의 정상유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07 .08
A Numerical Study of the Effects of Piston Head Configurations on Stratified Mixture Formation in Gasoline Direct-Injection Engines
KSME International Journal
2002 .04
흡기 조건 변화에 따른 4밸브 가솔린 기관의 실린더내 유동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텀블강화형 밸브에 의한 흡기포트 및 실린더내의 유동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7 .03
경사텀블이 있는 4-밸브기관의 피스톤 크라운 형상설계를 위한 유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텀블 유동 제어 방법을 이용한 가솔린엔진의 고효율 연소실 개발에 관한 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4-Valve 기관의 흡기포트 형상설계를 위한 실린더내 유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가시화 모터링엔진의 흡기포트형상에 따른 텀블유동 LDV측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06
CFD 해석을 통한 고성능 가솔린 터보 엔진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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