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압력 강하 모델
3. 단일 채널 DPF 실험
4. DPF 압력강하 모델 파라메터
5. 여과 속도의 영향
6. 결론
후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단일 채널 DPF의 PM 포집 모델링 및 모델 파라미터의 민감도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11
DETAILED EXAMINATION OF INVERSE-ANALYSIS PARAMETERS FOR PARTICLE TRAPPING IN SINGLE CHANNEL DIESEL PARTICULATE FILTER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04
금속폼 DPF에서의 과도 포집과정 해석 모델 개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6 .06
단일 채널 DPF를 이용한 PM 포집량과 배압간의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SiC 필터를 사용하는 3L급 승용 디젤엔진용 DPF에서 배압을 이용한 매연포집량 예측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DPF내의 Soot 포집 분포에 관한 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단일 채널 DPF를 이용한 PM 포집과 배압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촉매코팅 DPF의 Soot loading에 따른 압력강하와 열전달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촉매 코팅 DPF의 soot loading과 유량 변화에 따른 압력강하 및 열전달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5
금속폼 DPF의 포집과정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포집량에 따른 p-DPF의 정화효율 및 BPT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포집량에 따른 p-DPF의 정화효율 및 BPT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2 .01
Investigation on the Pressure Drop and Regeneration Simulation Modeling Procedure of SiC Type of Particulate Filter using 1D and 3D CFD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포집량에 따른 p-DPF의 정화효율 및 BPT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새로운 여과시험기에 따른 고액혼합물의 여과특성
Journal of the Environment
2009 .12
디젤연료 열분해 매연 입자 생성기를 이용한 DPF 담체의 Nano-PM 정화 효율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배기 가스 분석을 통한 DPF내 Soot의 산화 여부 판단을 위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단일 채널 DPF를 이용한 SiC와 Cordierite의 PM 포집 특성 비교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플라즈마/DPF 시스템을 이용한 soot 산화에 관한 기초 실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제지 공정수의 정압여과에 의한 여과 특성치 결정법
Journal of the Environment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