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디자이너의 사고과정과 발상지원
3. 감성검색시스템의 구성
4. 감성검색시스템의 프로토타입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보도 시각이미지 분석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 측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기업 이미지에 정합적(整合的)인 제품 이미지 구축 방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12
자동차 이미지와 Local Color 이미지의 일치성 분석을 통한 국가간 감성 이미지의 정체성 탐색과 비교 평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20-30대 미혼여성의 자아이미지가 남성이미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시간-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1980년대 이후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적이미지 표현방법 분석(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디자인 이미지데이터베이스 구축사례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기업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의 정체성 추구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여성 얼굴에 표출된 이미지 어휘의 특성 분석 - 60대 여성과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2 .01
신체이미지와 토털 패션이미지와의 관계 : 의복, 메이크업, 헤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개인색채이미지에 기반한 통합적인 패션색채디자인 시스템 개발 2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미디어스포츠의 언어적 이미지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9 .01
브랜드 로고의 감성이미지가 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직장여성의 self Image Making 인식정도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4 .01
외모관련태도에 따른 현실적 자기이미지와 이상적 자기이미지의 차이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3
2018 동계올림픽 유치에 따른 국가이미지가 국가 브랜드이미지 및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