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브랜드 수명주기
3. 브랜드 수명주기에 따른 광고디자인 표현전략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수명주기에 따른 광고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8
후발 브랜드의 제품광고에 나타난 아이덴티티의 표현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바디페인팅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패션상표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활동, 상표자산, 소비행동 간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노후화된 브랜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활성화(Revitalization)를 위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1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DESIGN STRATEGY FOR A RELIGION BRANDING MODE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전 브랜드의 상품, 상표, 광고 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새로운 브랜드이미지-업 툴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월드컵 광고에서 브랜드 개성과 지각된 적합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6 .01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광고디자인의 정보량이 브랜드명성수준에 따라 소비자의 광고반응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명품브랜드 광고전략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브랜드 포지셔닝 맵을 활용한 브랜드 믹스 전략 구축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