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제품유통업에서 고객관계관리의 결정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3
국내 기업의 CRM 실행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Effects of CRM Success Factors on Job & Customer Performance in Banking Sectors: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Internal Memb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A Study on the Key Success Factors for Knowledge Oriented Customer Partnership and New CRM Success
한국비교정부학보
2007 .01
은행의 고객관계관리와 학습능력이조직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6 .01
금융기관의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모바일 기술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고객관계관리(CRM)에서 고객정보/고객지식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2 .11
정보기술 프로세스와 조직특성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7 .01
CRM 관점에서 CSI 분석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3
고객관계관리 (CRM) 측면에서 전자정부 e-서비스의 품질 평가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고객관계관리(CRM)에서 조직적 특성과 추진성과 간의 관련성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금융기관에서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산업재 시장에서 CRM 활동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호텔산업의 CRM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