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조사 설계 및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이용객의 브랜드 선호도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06
패스트푸드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평가 요인의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8 .12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레스토랑의 환경특성이 레스토랑 가치와 전반적 레스토랑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03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속성음식산업 ( Fast Food ) 의 서비스 특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8 .12
레스토랑의 고객만족과 재방문의사에 영향을 주는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퓨전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1 .12
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Applying Artificial Neural Network for Sentiment Analytics of Social Media Text Data in fastfood industry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중국 북경 소재 한식당 실태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1
An Explor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t Food Restaurant Visito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레스토랑 창업에 따른 입지조사 사례에 관한 연구 : “A” 레스토랑의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레스토랑의 메뉴 스토리텔링이 고객가치, 고객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08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과 선호 호텔 레스토랑 유형의 연관성 분석 : 서울지역 호텔투숙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11
패스트푸드점 입지요인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1 .03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의 건강메뉴 선택의도: 미국인을 대상으로 계획된 행동 이론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브랜드 이미지가 패스트푸드 점포의 고객관리에 미치는 영향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