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민생활체육 대축전 참여결정요인이 참여만족 및 재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태권도축제 방문객의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지역스포츠이벤트 참여자의 특성, 참여결정 요인, 그리고 참여 만족도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5
사설 스포츠시설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전국생활체육대회 참가자의 참여동기와 참여결정요인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스포츠이벤트 참가동기, 선택속성,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SNS 이용자의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소비자의 모발염색제 선택속성이 만족 및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소비지출결정 요인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스포츠이벤트 관광객들의 참여 동기와 선택 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5
스크린 골프장의 제공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스포츠이벤트 참여결정요인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대학생들의 스포츠 이벤트 참가선택과 행동의도 간의 PLS 구조모형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국제 마라톤 대회의 서비스 품질, 참여 만족도, 개최지 이미지 및 재 참여의도의 관계 : 중국인 참여자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호인 테니스 대회 참가자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스포츠이벤트 평가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서비스 속성이 에어로빅 강습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와 불평 대응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