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조작적 정의
Ⅲ. 연구 가설 및 모형
Ⅳ. 연구방법
Ⅴ. 연구 결과
Ⅵ. 논의
Ⅶ.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대학생들의 스포츠 이벤트 참가선택과 행동의도 간의 PLS 구조모형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 그리고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12
응급처치 교육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참여만족도, 재참여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해양레저스포츠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수상레저스포츠 참여자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12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센터 설립유형에 따른 통합적 서비스품질 구조모형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공공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선택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호텔 휘트니스 클럽의 서비스품질이 회원들의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