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연구
Ⅲ. 선형 컨벌루션 기반의 물표면 애니메이션
Ⅳ. 물표면과 객체의 상호작용
Ⅴ. 실험 결과
Ⅵ.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형 컨벌루션과 경계구를 이용한 물표면과 객체의 실시간 상호작용 생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비사실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2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사실성에 관한 비교연구 : 해피피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실시간 상호작용을 위한 간략화된 유체 표면 모델의 시뮬레이션 제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물리기반 모델링을 이용한 증강현실에서의 효과적 객체 상호작용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시나리오 기반의 3D 객체 재사용 알고리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11
물리적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Reactor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연출 특성 : 사실적 표현과 과장성의 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Research based on Performance Technology : based on the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in R Animation Company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사용자 상호작용 기반 비사실적 애니메이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모바일 환경에서의 빌보드 기법을 통한 실시간 유체 시뮬레이션 렌더링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3D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이론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객체 특징 탐색을 이용한 실시간 가상 모델 동기화 알고리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하이브리드 기법을 적용한 플로킹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7
Motion Capture 시스템을 이용한 3D 게임 Character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3D 애니메이션 제작 관련 기술동향 분석과 제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