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인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기업 서비스에 대한 만족 차이 연구 : L 호텔 연회장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1 .08
공기업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12
특급호텔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 및 추천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8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호텔연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4 .06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중국 5성급 호텔의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의 영향 : 백두산 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이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지던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