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파일 전처리 기법 및 도구
4. 구현 결과
5.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응용을 위한 카툰 렌더링 기술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모바일 기기에서의 회화적 표현을 위한 사용자 정의 쉐이딩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에지 확장기법을 이용한 3차원 카툰 실루엣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실사 렌더링 기법 적용을 위한 실루엣 에지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모바일 기기 상에서의 사용자 선호도에 기반을 둔 다단계 쉐이딩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점 기반 모델에서의 단일 패스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카툰 스타일 게임을 위한 환경 적응적 실시간 유체 렌더링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10
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수묵 담채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다중 폴리곤 처리를 통한 수묵 렌더링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범프 매핑된 오브젝트에 대한 카툰 렌더링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6 .03
비 실사 렌더링 기법을 이용한 3차원 지도 표현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12
GPU를 이용한 영상기반 렌더링의 가속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다중 패스 텍스쳐 처리를 통한 수묵 담채 렌더링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이미지 및 비디오의 카툰화 기술동향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5 .12
실루엣 에지 렌더링을 통한 모바일 기기에서의 비실사 기법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모바일기기에서의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진동 렌더링
한국소음진동공학회 세미나자료집
2008 .09
3차원 텍스처를 이용한 카툰 렌더링의 지역적인 음영편집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카툰 렌더링의 스타일화를 위한 3차원 기하정보 기반 셰이딩 방법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5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