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문헌연구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부록1〉정치인이 이미지 형성 과정에 관한 다변인 요인 분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책 활동과 인물 특성에 대한 인식이 정치인 이미지와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국내 정치인의 웹사이트 관련 시각적 이미지 연구 : 홈페이지에 게재된 사진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6 .12
정치인의 비언어적 행위와 이미지 형성 : 눈물 효과에 관한 실험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5 .06
정치인과 응답자의 성별에 따른 뉴스 매체의 정치 과정에의 영향 : 정치인의 이미지, 정치 활동 평가,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6 .03
정치인의 눈물과 이미지 형성에 관한 실험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정치인의 이미지와 정치인에 대한 부정적 댓글이 유권자의 태도와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래정치연구
2020 .06
유명인의 매력성 측정
사회과학연구논총
2016 .10
이미지의 과잉과 실재 : 매체와 메시지의 관계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2 .04
정치인의 이미지 형성에 관한 실험연구 - 2차 의제설정 이론의 검증과 확장
언론과 사회
2004 .11
대통령 후보자의 이미지와 지지성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국의 젊은 세대 유권자를 중심으로
21세기정치학회보
2012 .09
정치인들의 이미지 회복 전략에 대한 수사학적 접근 : 이해찬 국무총리의 황제골프 파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정치인의 이미지가 유권자의 후보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 미국 대통령 예비선거 과정을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6 .03
딥 러닝(Deep learning)기반 동영상 처리 알고리즘을 통한 19대 대선 TV토론 영상분석 : 후보자들의 등장빈도, 표정, 응시방향에 대한 분석
한국언론학보
2020 .10
선거기간 동안 정치인의 커뮤니케이션 방향성과 메시지 유형을 활용한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유권자의 정치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2016년 미국 대선 TV토론에서 나타난 후보자의 메시지와 얼굴표정의 특징 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9 .11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 이미지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경과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서비스 직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체인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