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문헌 연구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결과
6.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960년대 한국의 PR 상황 및 사회적 수용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8
PR실무자의 PR업무역할에 대한 인식의 유형분석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9
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실제 직무상황에 있어서 PR대행사 기획담당자들의 이상적 PR업무 실현도에 관한 조사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 2001년∼2004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우리나라의 최근 PR활동 및 전문성에 관한 고찰 : 기업 PR실무자와 PR대행사 실무자 간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공공기관 PR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8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한국언론학보
2002 .09
PR의 사회 책임성과 철학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서양철학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공공기업 PR실무자의 전문성 인식에 PR 커뮤니케이션 수행 모델이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공공기업 PR실무자의 전문성 인식에 PR 커뮤니케이션 수행 모델이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한국 IR실무자들의 PR에 대한 인식 및 PR 활용 가능성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PR회사 선정을 위한 평가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의 적용
광고연구
2012 .03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국정PR 시스템 운영 진단 및 활성화 방안 연구: 시스템 거버넌스를 중심으로
입법과 정책
2014 .01
기업 M&A PR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8
PR 전문가들의 인식 ( Perception ) 에 근거한 대학의 PR 교육내용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젠더관점으로 본 PR실무자들의 리더십 인식 연구 : 독립 PR대행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전략적 관점의 PR 정체성 확립 방안: PRSA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