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헌연구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GC2007] 중국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이용 충족관점에서의 모바일게임 플레이어 유형과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여성 게이머의 게임하기와 그 문화적 의미에 대한 연구 : 고 레벨 여성 게이머의 게임하기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7 .06
여성파워
가정의벗
2003 .01
미소년을 기르는 여성들 : 인디/동인게임을 플레이하는 여성 게이머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11 .09
게이머의 행동패턴 예측을 통한 적 캐릭터의 행동패턴 구현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온라인 게이머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비게이머와의 비교 및 게이머 세분시장별 비교
경영학연구
2003 .12
여성 게이머는 총을 쏠 수 있는가? : FPS 게임을 플레이하는 여성의 몸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10
[일본 게임시장 진출전략 세미나]일본 게임시장, 일본 게이머의 특징과 성공적인 공략 조건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2009 신흥게임시장전망세미나] 남미 스페인어 사용 국가 온라인 게이머의 특성 및 시장 접근 전략
[KOCCA] 보고서(ALIO)
2010 .05
다(多)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MMORPG)의 인터페이스의 의미 작용 연구 : 리니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남미] Revista Gamer, 칠레 게이머들의 성향 분석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1 .07
초등학생의 온라인게임 라이프스타일과 오프라인에서의 교우관계의 연관성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5 .01
모드하기의 문화적 실천에 대한 연구 : 〈엘더스크롤 Ⅳ: 오블리비언〉의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1 .08
[유럽] 유럽 게이머, PSN 통해 일본 지진 성금 모금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1 .07
제3부 소프트파워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09 .08
게임의 학습적 특성을 반영한 게이머 유형화
소비문화연구
2011 .01
청소년 참여를 통한 정치·사회 임파워먼트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4 .12
A New Approach for ‘Soft Power’ In Relation to Military Analysis
21세기정치학회보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