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Problem of Exposure Estimation(노출 추정의 문제)
Development of Research Approaches(연구방법의 발전)
Methods for Exposure Estimate(노출 추정 방법)
U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Research(UT Austin 연구)
Future Work(앞으로의 연구과제)
References
한국어 번역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이 광고시청률의 순서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8 .06
메시지 유형과 수용자 특성이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00 .12
수용자 지향적인 광고교육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공악광고의 수용자 실태조사
광고연구
1989 .03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2 .12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 상호작용 광고의 영향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정보화 사회와 광고 수용자의 인식변화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0 .1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