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및 변인의 조작적 정의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stimation of Advertising Audiences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5
메시지 유형과 수용자 요인이 자궁경부암 예방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12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정치광고의 소구유형 효과 : 정치적 관여도와 정당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7 .12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이 광고시청률의 순서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8 .06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우리나라 정치광고 연구의 동향 및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수용자 지향적인 광고교육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2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