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산방문 한.중 관광객의 정서적 이미지 비교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부산방문 한 ${\cdot}$ 중 관광객의 정서적 이미지 비교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5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인지적 이미지 구성확인모델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형성모델과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고찰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訪釜 일본인 觀光者의 觀光地 이미지 評價
관광레저연구
2003 .05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The Role of Destination-Self Image Congruity and Destination Images on Evaluation of Travel Experiences
관광레저연구
2011 .07
관광동기와 관광지이미지의 재방문의도에 대한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09
구전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기적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관광 목적지로서의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한국 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8 .05
The Mediating Effect of Tourist Advantage-Seeking Behavior in The Formation of Destination Image
관광레저연구
2010 .09
해안경관개발과 관광지 이미지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3
홍도 방문 전후 관광이미지와 관광객 만족·재방문의도의 관계 :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 응용
관광연구저널
2013 .02
중국인들의 제주지역에 대한 이미지와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통합적 관광지서비스 만족 모델에 관한 연구 - 방한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