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학교 문법에서의 의미 유형 분류
3. 의미 유형의 자질 분류
4. 마무리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Third Type of Man
Korea Journal
1965 .02
코퍼스 활용 영어 문법 지도에서 짝 활동을 통한 협력학습에 관한 사례 연구
영어학
2013 .12
교사 문법과 학습자 문법의 비교 연구
한말연구
2018 .01
A Grammar of "Coming"
언어
1978 .06
외래 문법과 문법 교육
동서인문학
2016 .12
표준 국어 문법 개발의 의의와 활용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국어 교육의 학교문법과 한국어 교육의 표준문법
어문론집
2010 .03
한국어교육을 위한 문법 사전으로서의 <한국어교육 문법 - 자료편>에 대한 서평
한국사전학
2019 .05
표준 국어 문법 통사론 분야의 특징과 활용
언어와 정보사회
2018 .01
의미ㆍ기능 중심의 교육문법 교재 개발 방안
국어교육연구
2009 .08
문법 교과서의 내용 체계상 문제점과 개선 방안
국어국문학
2006 .05
Conceptual and Practical Understanding of Konwledge about Grammar and Grammar Teaching
언어과학연구
2008 .06
생성문법과 학교문법의 문장유형 분석방식 비교
신영어영문학
2005 .08
문법 교육의 성격과 학교 문법의 내용
언어과학연구
2008 .09
The Effects of Affective Input Enhancement on Second Language Development in Japanese University Students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학교 문법에서의 『한국어 표준 문법』 수용 방향
한국어학
2020 .02
짝 활동이 문법수업에 미치는 영향 : 교양영어로서 토익 문법파트 수업사례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
2013 .08
초등학교 문법 교육의 접근 원리
국어교육연구
2007 .08
외솔 문법과 학교 문법
한글
2014 .06
학교 문법 용어의 문제점 검토 : 『문법』(2002) 이후의 문법 교과서를 대상으로
우리말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