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Previous Research
Ⅲ. System Architecture
Ⅳ. Experiment and Analysis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호텔산업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3 .04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인터넷을 활용한 호텔 관계마케팅 활동과 고객관계구축 성과와의 관계 :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효과적인 소비자 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를 위한 데이터 마이닝 기법의 응용에 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2 .01
호텔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인터널마케팅의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2 .12
B2C 환경에서 e-고객충성도의 영향요소 탐색에 관한 연구 : 웹사이트 요소, e-고객만족도/신뢰, 전환비용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8 .04
고객유지를 위한 전략적 방안 : 관계마케팅 접근
광고연구
1994 .11
B2B 시장에서 디지털 기반 고객추천 마케팅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외식산업의 고객관계 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