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기업의 내부마케팅활동이 종사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호텔종사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조직동일시와 직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인터널마케팅 활동요인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설악산권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12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에 따른 종업원태도, 서비스품질 및 고객반응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관광호텔 내부마케팅에 대한 내부고객만족이 내부고객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12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호텔정보시스템 활용이 고객지향성,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사용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6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호텔 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내부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03
대학의 내부마케팅과 조직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지역과 세계
2014 .01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서비스품질 통제를 통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관광기업의 고객만족경영과 관계마케팅 프로그램 적용 사례 연구
경영논총
199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