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과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 중국인의 한국 문화상품 이용이 한국에 대한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3 .10
중국 대학생들의 선호 스토리 유형이 한국 문화콘텐츠 소비와 국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5 .06
한국 미디어에 대한 중국인 유학생들의 적대적 지각이 한국(인)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이용 및 대인커뮤니케이션을 예측변인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3 .09
가까이서 본 한국, 한국인
관훈저널
2013 .12
한국인과 중국인의 문화소비에서 나타나는 사회문화적 특성 및 차이 : 한류와 한풍 현상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10 .06
중국인 집단거주지에 대한 중국인의 장소인식 및 이용특성 실증분석 : 안산시 원곡동의 한국계 중국인과 그 외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2 .02
서울시 ‘한국계 중국인’의 주요 거주 지형도와 경제활동
중국과 중국학
2016 .01
Cultural Trend of Recognizing Anew about the Korean Chinese in Korean Society
글로벌문화연구
2019 .09
중국인 유학생의 한국 사회·문화적응 실태 및 지원방안 연구
[KIEP] 중국종합연구 총서
2017 .12
한국 제대로 배우기
관훈저널
2012 .12
일본인의 니즈(Needs)가 한국 문화 상품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자연을 통한 감정 표현 연구 -‘해’와 ‘달’의 한ㆍ일 감정 표현 대조-
한국언어문화학
2013 .01
중국과 중국인은 스마트폰 시장을 어떻게 보고 있는 가
개인저작물
2017 .01
한국 문화 컨텐츠의 중국인 인식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외국인 유학생 생활경험 속에 투영된 한국인과 한국문화
사회과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