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방법론
4. 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유형과 매체 맥락에 따른허구적 브랜드 스토리의 설득 효과
광고학연구
2017 .01
신화와 브랜드스토리 연결고리로서의 빅데이터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8 .12
한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전략으로서의 사회자본의 역할: 중국 대학생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 시론적 관점
한국소통학보
2017 .06
한국의 사회비판적 콘텐츠 이용은 국가브랜드 이미지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외국인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23 .08
스토리 유형이 디즈니의 글로벌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연상과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신뢰성이 한국 국가 브랜드태도와 서울 도시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2 .03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한경BUSINESS
2023 .04
한국 문화론: 말은 문화이다 한국어는 한국 문화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글로벌 환경에서 미국 거주 한국인들의 문화 정체성이 한국 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미치는 영향
언론과 사회
2017 .02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광고에서 브랜드 스토리 유형에 따른 소비자 공감에 대한 평가: 제품유형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브랜드 스토리텔링 유형이 브랜드 의식, 브랜드 동일시, 이미지 정교화,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03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브랜드 개성의 연관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23 .06
언더독과 탑독 브랜드 스토리가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12
문화상품 선호도에 따른 기업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토픽모델링과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문화콘텐츠’ 연구 경향 분석
사회과학연구
2021 .04
브랜드 스토리 및 브랜드 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브랜드 스토리] ULTIMATE THE WORLD
한경MONEY
2024 .11
한국에 대한 국가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한류 콘텐츠에 대한 중국인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1 .02
브랜드 스토리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