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관심이 뜨거워지는 방송광고제도
2. 수용자 주권에 대한 시각과 입장
3. 쟁점에 대한 집단들의 견해
4. 방송광고제도개선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PL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중간광고의 경제 효과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중간광고 도입 찬반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 인식 분석 : 중간광고 가치인식 및 사전지식 수준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4 .11
[콘텐츠 제작 재원과 광고] 방송광고총량제의 시행과 중간광고 도입문제의 재논의
방송문화
2015 .09
방송프로그램 수용자의 개인 성향과 PPL 수용태도와의 관계연구 : 물질주의와 브랜드 소비성향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3 .08
수용자 주권시대에 있어서 방송의 역할과 과제
방송문화연구
1996 .12
TV 방송에 있어서 PPL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중간광고 도입 및 운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9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지상파 방송광고 규제 개선 차원에서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중간광고에 대한 인지된 유용성 및 인지된 위험이 중간광고 허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과 혁신저항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12
지상파 방송 PPL 규제 현황과 개선방향 연구 : 시청자 만족도 및 해외시장 경쟁력 강화 방안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한류의 K-POP 뮤직비디오 내PPL 활성화 전략 연구: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TV 및 광고 시청동기가 TV PPL 이용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