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래픽조직자전략이 쓰기학습장애 학생의 작문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도해 조직자의 활용이 중학생 독자의 독해에 미치는 영향
청람어문교육
2015 .01
그래픽 조직자 활용 읽기지도가 자폐스펙트럼장애 중학생의 설명글 읽기이해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UDL 그래픽 조직자 프로토타입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1
그래픽 조직자 활용이 국어학습부진아의 어휘력과 독해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11 .01
선행조직자 모형을 활용한 초등학생 알고리즘 학습 이러닝 적용 연구
교원교육
2009 .01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문제중심 학습이 초등학생의 프로그래밍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교원교육
2010 .01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NIE 연구- 텍스트 시각화의 적용 가능성에 대하여-
한국언어문화학
2015 .01
초등학생을 위한 그래픽 조직자 활용 알고리즘 일기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2
놀이식 선행조직자를 활용한 데이터베이스 개념학습의 효과
교원교육
2010 .01
선행조직자로서 개념도(concept map) 활용의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3 .09
학습자 인지양식과 시각적 조직자 유형이 전자 텍스트 문서의 내용이해 및 구조파악에 미치는 효과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8 .07
선행조직자 유형 및 작동기억이 영어 듣기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교육방법연구
2010 .01
웹 기반 학습에서 전자 텍스트 설계를 위한 시각적 조직자의 사용 편의성 효과
열린교육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