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On-Line 여행상품의 내용분석
Ⅳ. On-Line 여행상품의 문제점과 품질향상을 위한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CRM 요인이 온라인여행 전자상거래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10
한중(韓中) 여행업 비교
관광레저연구
2006 .08
한국 여행시장의 발전과정과 여행업계 전망에 관한 고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Characteristics of the Network Relationship of Travel Agencies : The Case of the Travel Agencies in Korea
관광레저연구
2007 .08
여행업의 서비스제공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인터넷 시대 여행사의 전략에 관한 고찰
여행학연구
2000 .06
기업 및 여행형태 차이에 따른 여행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11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따른 여행만족, 여행자 충성도및 여행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여행계약의 법리적 해석에 따른 여행업자의 법적 책임에 관한 사례연구
여행학연구
2002 .06
우리나라 여행업 환경변화와 관련 법제의 질적 탐색
호텔관광연구
2017 .06
2002년을 위한 여행업환경의 기능과 역할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도매여행사의공정성이랜드여행사의조직몰입과 경영성과에미치는영향 : 랜드여행사종사원의인식을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6
여행사의 장기적인 고객관계 구축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여행사 고객지각가치(CPV)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3
Cooperation Strategies for e-Business between Airlines and Travel Agents on Air Travel Market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여행사 비즈니스영역을 고려한 웹사이트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여행사의 서비스 품질 갭(Gap)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2 .06
여행사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