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사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0 .01
여행업의 서비스제공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여행사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 랜드오퍼레이터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4
서비스품질이 관계지향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용여행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여행업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여행상담에 대한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12
여행사 고객지각가치(CPV)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3
여행사 e-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및 e-서비스회복품질의 조절효과 검증
관광연구저널
2011 .12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여행사의 서비스 품질 갭(Gap)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2 .06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여행업 품질경영과 종사원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5 .06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 인지된 가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중국 국외여행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여행사 비즈니스영역을 고려한 웹사이트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안내자 서비스품질이 여행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On-Line 여행상품 품질 향상에 관한 연구 : 국외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아웃바운드 투어상품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EDM , SERVQUAL 과 SERVPERF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0 .03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따른 여행만족, 여행자 충성도및 여행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