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언
2. 제7차 교육과정 개정의 특징
3. 수준별 교육과정의 성격과 유형
4. 사회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과 현장 적용상의 유의점
5. 수준별 교육과정과 사회과 교과서
6. 수준별 교육과정 운용상의 문제와 해결방안
7. 결어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7차 교육과정 사회과 통합에 대한 비판 : 지리과의 입장
역사교육
2001 .09
미국 사회과 교육의 변천과 역사교육
역사교육
1993 .12
사회과 통합의 문제점과 국사교육의 위기
역사비평
1999 .11
敗戰 前ㆍ後 일본교육의 단절과 연속 : 중학교 사회과의 교육을 중심으로
한일관계사연구
2015 .12
7차 교육과정과 국어교육 현장
국어교육연구
1999 .12
사회과와 도덕과에서의 스토리텔링 교육과정
인문학연구
2005 .12
제5차 교육과정 적용에 따른 국어과 교육의 문제-교육 현장에서의 문제를 중심으로-
교육한글
1993 .12
일본의 중학교 사회과교과서(역사적분야)의 검토
인문과학연구
1997 .12
현장에서 바라본 교육 개혁
황해문화
1995 .09
[교육 교수 탐구] 한국 제7차교육과정의 개혁현장을 가다
중국조선어문
2003 .11
교육 현장에서 만난 창의
창비어린이
2011 .09
제7차 교육과정 일본어 교과서의 교육 현장 사용 실태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03 .09
미국 사회과 교육의 行路
역사교육
1995 .12
현장 역사교육의 한계
역사교육
1999 .06
2009 개정 교육과정 시기 고등학교 역사(사회과) 교육과정 편성 현황 및 특징
역사교육
2017 .12
<발표> 사회과 통합 논의와 歷史敎育
역사교육
199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