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의 제기
Ⅱ. 이론적 논의
Ⅲ. 한국 방송광고 산업구조와 미디어 메시지
Ⅳ. 외국의 미디어렙 현황
Ⅴ.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성격과 미디어렙 논의들
Ⅵ. 요약 및 제언: 발전적 미디어렙 모델구성을 위해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쟁체제도입에 따른 TV 방송광고시장 전망과 정책과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방송광고판매제도 변화에 따른 미디어렙의 도입방안
언론과법
2009 .12
미디어렙제도에 관한 쟁점과 입법적 과제
헌법판례연구
2011 .03
국내 미디어렙 제도에 대한 전문가 의견조사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3 .10
미디어렙 도입과 방송광고시장의 미래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1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지역방송과 미디어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방송광고 정책, 과제와 대안 : 미디어렙 도입의 현실적 수순
방송통신연구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지역방송의 미디어렙 분석 및 대응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9 .05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복수 미디어렙 시장 구조와 직업의 자유 : 방송관련 사업자 직업의 자유 침해 여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04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민영 미디어렙 도입 이후 광고시장 : 방송·신문사 등 미디어 업계에 미칠 영향
관훈저널
2010 .03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하의 미디어렙 구조와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민영미디어렙 도입정책과 지역방송의 과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9 .05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