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미디어렙 논의의 전개과정과 주요 쟁점
Ⅲ. 미디어렙 경쟁체제 도입의 당위성
Ⅳ. 바람직한 미디어렙 정책 대안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의 공익성과 미디어렙 제도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1 .12
경쟁체제도입에 따른 TV 방송광고시장 전망과 정책과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방송광고판매제도 변화에 따른 미디어렙의 도입방안
언론과법
2009 .12
국내 미디어렙 제도에 대한 전문가 의견조사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3 .10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방안 연구 : 경쟁도입의 효과분석과 보완장치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복수 미디어렙 시장 구조와 직업의 자유 : 방송관련 사업자 직업의 자유 침해 여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04
미디어렙의 업무영역 확대가 온라인 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연구
2012 .03
방송광고 판매제도에 대한 광고 관련자 등의 태도유형에 관한 Q연구
사회과학연구
2006 .04
미디어렙제도에 관한 쟁점과 입법적 과제
헌법판례연구
2011 .03
미디어렙 도입과 방송광고시장의 미래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1
민영미디어렙 도입정책과 지역방송의 과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9 .05
복수 미디어렙 체제의 평가에 관한 연구 : 방송광고의 결합판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03
일본 방송 및 방송광고판매제도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공영방송의 정치적 독립성에 관한 법적 연구 : 공영방송 지배체제 입법을 중심으로
언론과법
2014 .12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 공영방송의 역할과 규제체계
경제규제와 법
2010 .11
미디어 교육과 공영 방송의 역할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지역방송과 미디어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