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미디어렙의 도입방안
Ⅲ.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미디어렙 제도에 대한 전문가 의견조사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3 .10
방송의 공익성과 미디어렙 제도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1 .12
미디어렙제도에 관한 쟁점과 입법적 과제
헌법판례연구
2011 .03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복수 미디어렙 체제의 평가에 관한 연구 : 방송광고의 결합판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03
경쟁체제도입에 따른 TV 방송광고시장 전망과 정책과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방송광고 정책, 과제와 대안 : 미디어렙 도입의 현실적 수순
방송통신연구
2005 .12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크로스 미디어 렙에 대한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인식에 대한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10
종편채널 출범과 미디어렙법 소고 : 종편채널의 부작용 우려와 그에 대응한 미디어렙 입법의 방향 모색
광고연구
2011 .12
복수 미디어렙 시장 구조와 직업의 자유 : 방송관련 사업자 직업의 자유 침해 여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04
일본 방송 및 방송광고판매제도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방안 연구 : 경쟁도입의 효과분석과 보완장치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미디어렙 도입과 방송광고시장의 미래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1
미디어렙의 업무영역 확대가 온라인 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연구
2012 .03
현행 방송광고 결합판매에 관한 법체계적 검토
법학연구
2020 .03
방송광고판매의 공익적 특성과 제도화
한국방송학보
201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