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고객서비스 헌장의 의의와 역할
3. 철도고객서비스 헌장 제정
4. 철도고객서비스헌장 제4차 개정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도시계획헌장을 통해 본 계획사조의 변화
국토계획
2001 .10
철도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한 이용자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10
공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지식기반서비스에서의 서비스직무 성과 영향요인 구조모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코레일 앱 이용자의 서비스편의성이 코레일 앱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3 .10
교통약자를 위한 도시철도 서비스 수준 평가지표 활용 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0
A Survey of Customer Responses for Developing Value-Added Service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객실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역무 서비스 개선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05
The Conservation of Historic Environment: Comparative Analysis of Conservation Charters and Principles
KIEAE Journal
2010 .06
부산 도심재래시장의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9 .02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 직무만족,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3
기존의 Cost center에서 Profit center로의 전환을 위한 철도 고객센터의 수익형 고객센터로 발전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5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e-Loyalty in e-learning Site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3
일식 레스토랑의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