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관계적 거래에 대한 이론적 고찰
Ⅲ. 호텔ㆍ여행사의 거래 현황
Ⅳ. 문제점 및 개선 방안
Ⅴ. 결론 및 시사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과 여행사간 협력관계요인이 거래관계,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여행사와 호텔간 관계속성에 따른 관계성과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11
觀光호텔업의 호텔情報시스템 利用에 관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5 .07
우리 나라 특급호텔의 e-hotel化를 위한 웹사이트 운영전략(6C)에 관한 硏究
여행학연구
2001 .12
여행사와의 거래요인과 상호성공 간에 신뢰의 조절효과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여행사의 경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여행사간의 서비스관계마케팅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06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중국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호텔기업의 부서별 정보시스템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기업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02
호텔업과 여행사의 마케팅믹스 전략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1991 .12
호텔서비스가 관광만족과 여행사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후쿠오카방문 한국인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0 .12
호텔과 여행사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규범이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3 .12
호텔기업에서 관계의 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서비스와 호텔 그리고 관광산업을 어떻게 볼 것인가
관광연구논총
1989 .12
여행사 비즈니스영역을 고려한 웹사이트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