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기존 연구의 검토
3. 방송광고의 헌법적 보호범위
4. 명확성 원칙의 위반여부
5. 과잉금지 원칙의 위반여부
6. 결론 및 대안
7.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표현의 보호와 규제의 법리 : 헌법재판소 결정문 분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5
‘방송불가’ 판정 광고사전심의의 위헌성에 관한 연구 : 과잉금지원칙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12
방송광고 심의규정의 의미해석 기준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3 .03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광고규제에 대한 헌법적 검토 : 상업광고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08
‘비상업적 공익광고’ 의무제공 규제의 타당성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2 .04
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언론과법
2011 .12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 심의규제에 관한 역사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사전심의 위헌 판단의 함의 : 헌법재판소 2005헌마506 사건을 중심으로
행정법연구
2013 .11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한국 방송광고 규제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방송광고 사전심의제도의 헌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