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고객참여 및 신뢰
3.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4. 실증연구
5.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환경에서 신뢰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온라인 여행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온라인 여행시장에서 몰입과 고객참여간 관계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여행업의 서비스제공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항공여행 이-커머스 이용객 프로파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이용객의 유형 분석: Q방법론을 사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9 .10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 인지된 가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An Examination of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Loyalty Creation in Online Travel Intermediaries : A Comparative Analysis among Customers with Different Technology Readiness
호텔경영학연구
2009 .10
관광호텔의 고객관계관리(CRM)방안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Relationships between Customer Socialization, Customer Participation, and Loyalty of On-line Service Providers
유통과학연구
2015 .01
여행기업 및 영업사원에 대한 신뢰, 애호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Customer Coproduction and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in e-Commerce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국내호텔 이태리식당 경영전략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05
서비스품질이 관계지향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용여행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내부마케팅이 여행사종사원의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여행사 인터넷마케팅 전망과 효율화방안
여행학연구
2001 .12
Factors Affecting E-service Quality of Online Travel Intermediaries' Web Sites : A Conceptual Study Based on Literature Review
관광레저연구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