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방송광고제도 변화에 대한 이론적 논의
3. 광고제도 변화의 영향
4. 결론
참고문헌
영문 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시장 환경 변화와 지상파 방송 부문의 위상 변동 : 현황과 요인
방송문화연구
2016 .12
지상파방송에서의 중간광고 금지는 과연 정당한가?
언론과법
2014 .12
매체간 균형발전을 위한 지상파방송의 산파적 역할 : 지상파방송 뉴미디어 참여
방송통신연구
2003 .12
방송편성의 자유 관점에서 지상파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위헌성 검토
언론과법
2017 .12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지상파방송의 위기 요인과 위기 대응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지상파 방송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 광고총량제, 중간광고 도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9
지상파방송과 뉴미디어 방송 간의 대체 및 경쟁 관계 실증분석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방안 연구 : 경쟁도입의 효과분석과 보완장치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언론과법
2011 .12
지상파방송 규제에 관한 비판적 고찰 : 방송법상 공적 책무와 재원 관련 규정을 중심으로
언론과법
2011 .06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방송광고 수수료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전문가 심층면접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TV 방송시간 자율화 정책방안
방송문화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