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선행연구 고찰
3. ‘광고제작’ 프로젝트 설계 및 참여관찰 방법
4. ‘우리 동네’ 광고 제작 과정의 참여관찰 분석
5.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만들기 활동에 나타난 유아의 미디어 리터러시 탐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09 .09
유아 미디어 리터러시교육의 효과에 대한 질적 고찰
유아교육연구
2006 .01
유아 미디어 리터러시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아동학회지
2004 .12
유아 미디어 교육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12
유아를 위한 미디어 교육의 실제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7 .12
유아교사를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 설계 전략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5 .01
미디어를 보는 관점에 따른 유아 교육 분야 미디어 관련 연구 동향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2 .08
유아 미디어 교육방법에 관한 고찰
어린이미디어연구
2002 .1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미디어리터러시를 활용한 도덕과 교육 방법에 관한 연구
초등도덕교육
2012 .01
유치원 교사들의 미디어에 대한 인식 및 미디어 교육 현황
한국영유아보육학
2005 .06
창의성 증진을 위한 유아대상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 개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6 .01
광고활용교육(AIE)이란 무엇인가? : 탐색적인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광고를 활용한 다문화 교육이 유아의 다문화 인식에 미치는 효과
어린이미디어연구
2013 .12
유아교사를 위한 액션러닝 기반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의 실행 효과
유아교육연구
2016 .01
홀로그램 광고-"보는 광고"에서 가상적 "체험의 광고"로 : 홀로그램 미디어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미디어 교육의 개념 변화에 대한 고찰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2
광고 콘텐츠를 활용한 교육 연구 : 영국의 미디어 스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국내 미디어 리터러시 연구 동향 분석 : 연구 특성 및 미디어 역할,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요인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