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요약 및 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 고객센터의 구조(Framework)와 구축을 위한 방법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0
콜센터 상담원의 직무만족에 영향을 주는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1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통상정보연구
2008 .03
패밀리 레스토랑의 e-CRM 구성요인이 e-CRM활동 만족도 및 외식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고객관점에서의 CRM 평가와 개선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학연구
2005 .04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8 .03
산업재 시장에서 CRM 활동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콜센터 서비스 종업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Effects of CRM Success Factors on Job & Customer Performance in Banking Sectors: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Internal Memb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Poster Session 포스터 발표]m-CRM 전략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멀티스킬 상담 인력이 콜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9 .01
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 :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전자제품유통업에서 고객관계관리의 결정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3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정보기술 프로세스와 조직특성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7 .01
CRM 도입에 관한 적정성 확보 정도가 CRM 정보기술역량을 매개로 고객 상호작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6
관광산업에서의 e-CRM의 활성화 방안
호텔관광연구
200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