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의 대인애착성향과 관계신념, 적응적 판매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6
자동차 영업사원의 관계신념, 동기화된 추론, 목표지향이 직무 성과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적응적판매를 매개변수로 하여
대한경영학회지
2017 .11
영업사원의 개인특성이 적응판매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CRM 정보의 질, 적응적 판매행위 및 영업사원 성과 : 고객관계의 질을 매개변수로 하여
유통연구
2006 .10
적응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 선행요인과 결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8
적응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 선행요인과 결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영업사원의 적응적 판매능력과 고객만족 사이에서 일시적인 협력관계 형성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6 .01
영업사원 판매행동의 동기적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제약유통채널에서 영업사원에 대한 통제가 판매지향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그리고 영업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유통연구
2017 .01
자동차 영업사원의 적응적 판매행위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RM 활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6
영업사원의 지식수준과 근무연수가 적응판매행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영업사원의 판매-고객지향성(SOCO)이 적응판매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친밀한 관계 갈등에서 관계성장 신념이 관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갈등상황에서의 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9 .07
영업사원의 개별특성, 판매행동양식, 영업성과에 관한 구조적 모형 : 기존 모형의 확장
마케팅연구
2008 .03
교사경력 및 기관유형에 따른 유아교사의 교육신념 연구
유아교육연구
2004 .01
적응판매행위와 직무만족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 및 고객과의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