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사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 랜드오퍼레이터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4
여행사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0 .01
여행업의 서비스제공과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여행사 e-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및 e-서비스회복품질의 조절효과 검증
관광연구저널
2011 .12
중국 국외여행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여행업 종사원과 고객 간의 래포에 영향을 미치는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랜드오퍼레이터 관계마케팅이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비즈니스의 고객가치와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서비스품질이 관계지향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용여행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호텔기업의 고객화가 고객충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전자제품 서비스센터의 서비스 혁신성이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센터 행동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NPS)의 조절효과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6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수입건설기계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