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사례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연회 결혼식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예식연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그리고 웨딩홀·호텔 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특 1 급 호텔의 예식연회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 1 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스타(Star) 결혼식의 인지정도에 따른 호텔기업의 내·외적이미지, 결혼식 구성요소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2
특 1급 호텔 예식연회장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특1급 호텔 연회상품 선택 속성 중요도 및 효용가치 비교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특1급 호텔 웨딩홀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감정반응,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1 .12
호텔웨딩연회상품의 BTL마케팅과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브랜드이미지를 매개변수로
관광레저연구
2013 .11
호텔 예식연회 매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7 .09
호텔웨딩연회상품의 BTL마케팅 요소,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3 .08
5성급 호텔 웨딩연회의 물리적 서비스 환경과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호텔 웨딩,연회 종사원의 개인 갈등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06
Cultural Archetype Contents for the Traditional Wedding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2 .06
자녀와 부모의 소비문화와 결혼식인식이 작은 결혼식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5 .01
호텔연회장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9 .12
효과적인 호텔연회매출을 위한 마케팅전략
관광연구저널
2005 .12
호텔 연회상품 선택 속성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11
호텔 연회선택속성에 따른 고객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레스토랑의 메뉴선택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 이태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09
웨딩홀 개인소비가치와 선택속성이 고객 만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