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치원에서의 로봇 활용 프로젝트 활동 전개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06
교사들이 인식한 유치원 R-러닝 수업활동의 가능성과 한계
어린이미디어연구
2012 .12
Political Suggestions for the Improvement of Kindergarten Evaluation
한국보육학회지
2011 .09
유치원 교사의 R-러닝 수용과정에 대한 근거이론적 접근
유아교육학논집
2015 .04
유치원의 로봇활용 현황 및 수업 운영 실태
유아교육연구
2013 .01
유아교사의 R-러닝 경험에 따른 R-러닝 의미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10
R-러닝을 경험한 유치원 교사들의 R-러닝 수용에 대한 인식 연구 : 콘텐츠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어린이미디어연구
2010 .12
유치원 환경교육의 현황과 과제 - 서울 소재 유치원을 중심으로 -
환경교육
1993 .12
e-러닝과 u-러닝의 차이점에 대한 교사의 인식 실태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9 .01
R-러닝 통합활동에 참여한 유아의 로봇활용다면적 능력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15 .01
현장 관찰을 통한 유치원 교육활동 분석 연구(RR93-16)
[KEDI] 연구보고서
1993 .01
평생학습사회에서의 m-러닝 : 개념적 논의와 미래교육에 주는 시사점
평생학습사회
2007 .11
R-러닝에 대한 부모의 인식 및 요구 : 어머니를 대상으로
어린이미디어연구
2013 .08
초?중등교육에서 e-러닝 활성화를 위한 주체별 역할과 지원전략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5 .01
로봇기반교육의 물리적 환경이 교사의 로봇활용 능력 및 활용 정도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14 .01
대학에서의 효율적e-러닝 활용방안에 댈한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8
R-러닝 실행과정에서 유치원 교사들이 인식한 어려움과 지원 요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