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권 예약ㆍ발권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항공사 핵심서비스와 웹서비스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검색엔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성과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0 .01
소매점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품질모형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온라인 여행사 이용자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웹캠에 의한 무선원격 모니터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