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그리드의 구성 객체 사이의 데이터 공유 및 관리 방안 소개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고객마케팅 서비스 기반을 위한 전력검침데이터의 실시간 통합관리시스템 개발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7
홈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고객 Need분석 및 서비스 제공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5 .11
전력IT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정유사의 고객서비스 다양해지고 있다
석유협회보
1993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Electric Meter Data의 실시간 통합관리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Special Report -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5G 서비스
TTA 저널
2014 .01
국내 전력산업환경에서의 전력부가서비스시스템 구축방안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고객의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하라
데이터베이스월드
1997 .01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전자상거래(e - Commerce)에 있어서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국내 환경에 적합한 전력부가서비스 BM 개발 및 시스템 구축 방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전력기기 감시 및 제어를 위한 대수용가 전력부가서비스용 정보교환 언어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04
CRM서 고객정보 관리활동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