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점포 추천자와의 유대관계와 집단동조성, 사전지식에 따른 구전효과
경영교육연구
2014 .04
사회적 네트워크 구조특성과 제품구전의 학산 : 사회문화적 접근
유통연구
2011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에 따른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온라인 쇼핑몰 품질과 구전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6 .12
SNS특성이 온라인 쇼핑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중 비교 분석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온라인 상품정보의 활용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관여도와 신뢰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부정적 온라인 구전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순차적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광고연구
1997 .06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관여수준이 온라인 구전의 특성지각과 브랜드이미지간 조절효과 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구전·광고 효과를 고려한 신제품 수용모형에 관한 연구 : 미시적 모델 접근
마케팅연구
1997 .06
연구원의 전문성과 관여도가 신제품개발에 대한 소비자 조사의 지각된 기여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관점에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페이스북쇼핑몰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