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METHOD
Ⅳ. RESULTS AND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스포츠용품의 소비자 - 브랜드관계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축을 위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국내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소비자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배드민턴용품에 대한 브랜드동일시가 소비자만족, 브랜드감정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브랜드 개성과 의복 속성이 상표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화장품 제품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지각된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용품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명품 브랜드에 대한 한일(韓日) 소비자의 태도 및 소비자 지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프로야구 라이센싱 의류제품속성이 구매만족, 팀 브랜드동일시, 소비자-팀 브랜드 관계의 질 및 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브랜드 에쿼티 구축 요소로서 소비자 경험 디자인 - 소비자 접점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