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RELATED WORKS
3. SUGGESTED SYSTEM
4. EXPERIMENT AND THE RESULT
5. CONCLUSION AND FUTURE WORK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용자의 상호작용성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양방향 TV광고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Interactive Advertisement that Feels and Experiences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smart convergence
2019 .01
A Study on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Intelligent Advertisement Operation System based on User’s Feedback in Mobile Environment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SNS 광고 댓글 제거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06
TV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차세대 모바일 광고서비스 효과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정보전달형 TV광고와 감성유발형 TV광고의 뇌파반응 비교
대한인간공학회지
2003 .11
Design of Adaptive Hot-spot Generator for DMB Contents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8 .07
Solution for Prevention of illegal Medical Advertisement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시청자 프로파일 추론 기법을 이용한 표적 광고 서비스
방송공학회논문지
2005 .03
사용자 스케치 입력과 평가 함수를 이용한 디지털방송용 양방향광고 생성 도구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10 .01
THE STUDY OF PROFILE-BASED ADVERTISEMENT FRAMEWORK FOR CONTROLLING THE ADVERTISEMENT ON UBIQUITOUS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6 .07
영상광고 유형별 디지털 이용자의 댓글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바이럴 동영상 광고와 케이블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Intelligent Method for Selecting Internet Advertisements
Asia-Pacific Conference on Communications
1997 .01
광고빈도에 따른 SNS 네이티브광고의 사용자 반응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08
An advertisement method using inaudible sound of speaker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감정인식 알고리즘에 기반한 지능형 디지털 사이니지의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
2019 .03
A Study on Effective Advertisement for Driver Information Systems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8 .09
간접광고에서 제품 정보의 즉각적 검색을 지원하는 인터렉티브 동영상 플랫폼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