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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기 (성결대학교) 김슬기 (성결대학교) 최원석 (성결대학교) 김지주 (성결대학교) 최영미 (성결대학교) 주문원 (성결대학교) 윤태복 (성균관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년도 추계학술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09.11
수록면
653 - 655 (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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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환경의 발전에 따라 새로운 시스템과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장착한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게임들이 처음 기획했던 모든 내용을 유저들이 활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여진다. 이러한 배경에는 게임진행과정의 전반적인 설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지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XNA[1]
3. 설계
4. 구현
5.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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