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회복공정성과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면세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3
서비스 실패와 복구전략에 관한 한국과 일본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8
호텔 및 레스토랑 산업에 있어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회복 만족간의 관계연구 : 지각된 공정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1 .12
카지노서비스 회복공정성이 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과거관계경험을 조절변수로 하여
서비스산업연구
2011 .06
서비스회복은 고객의 머리로 이루어지는가? 가슴으로 이루어지는가? : 공정성 vs 진정성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
경영학연구
2014 .02
국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인 카지노 이용객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09 .11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외식산업 서비스회복공정성 지각과 관계혜택,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간의 인과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신뢰와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관계와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