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실패와 복구전략에 관한 한국과 일본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8
서비스회복에 대한 서비스공정성과 서비스접점 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유통점의 서비스회복 노력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공정성, 진정성, 조언수용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회복공정성과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면세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3
카지노 기업의 서비스 회복이 관계형태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상호작용공정성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전자상거래 환경하에서 서비스 실패 회복 노력의 공정성과 진정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비서가 지각하는 조직공정성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서·사무경영연구
2015 .04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효과 검증
관광레저연구
2009 .11
여행업 종사원의 공정성과 조직관련태도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06
서비스 북구 공정성이 복구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실패 심각성의 조절효과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9 .12
Hofstede의 5가지 문화 차원에 따른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과 한국인의 레스토랑 이용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2 .04
여행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고객감정반응, 서비스회복 공정성 및 결과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조직공정성이 구성원의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1 .04
카지노서비스 회복공정성이 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과거관계경험을 조절변수로 하여
서비스산업연구
2011 .06
0